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롯데월드타워 유아휴게실 방문후기, 롯데월드 타워 수유실

by 궁금한 사자 2022. 11. 7.
반응형

얼마 전 유모차도 구매했고, 더 추워지기 전에 아기와 함께 나들이를 많이 다녀보려고 노력 중인데요, 지난 주말에는 롯데월드타워 서울 스카이를 방문했습니다. 롯데월드타워를 가끔 방문했었는데, 서울 스카이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것은 처음이라 저와 남편 그리고 아기가 함께하는 첫 서울 스카이 나들이었습니다. 

 

요즘 아기는 3시간 ~ 3시간 반 정도 마다 160ml ~ 200ml씩 수유를 합니다. 출발 전 맘마 타임에 수유를 하더라도 롯데월드타워까지 1시간에서 1시간 반 정도 걸리니 도착 후 조금 지나면 아기 수유 시간이 돌아오는데요, 당황하지 않도록 미리 롯데월드타워 유아휴게실을 찾아보고 출발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유아휴게실(수유실)은 2층, 4층에 있고, 미리 알아보니 정수기, 싱크대, 아기 이유식의자, 수유실, 기저귀 갈이대, 낮잠 침대 등이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실내 나들이는 처음이라 수유실을 처음 방문해보는데요, 롯데 월드타워 유아휴게실 상당히 기대가 되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유아휴게실 방문 후기 

 

롯데월드타워 유아휴게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아가를 유모차에 태우고, 2층 유아휴게실을 찾았습니다. 아기가 있어야만 들어갈 수 있는 유아휴게실! 당당히 유모차를 밀고 들어가는데 가슴속에서 뿌듯함이 올라옵니다. 

 

Tip. 롯데월드타워 2층 유아휴게실은 유니클로와 에잇세컨즈 매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유아 휴게실

데스크에 직원분이 상주하고 있었고, 유모차 보관하는 장소에 유모차를 세워두고 유아휴게실로 들어갔습니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곳이 아기 맘마를 준비할 수 있는 장소인데요, 정수기, 싱크대, 전자레인지, 아기 이유식 의자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우리아가는 아직 분유를 먹는 단계라 액상분유를 챙겨갔었는데요, 정수기에 있는 그릇에 따뜻한 물을 담아서 액상분유를 따끈하게 데워주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수유실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세 칸으로 나뉘어 있는 수유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튼이 달려있어 방해받지 않고 수유를 할 수 있고, 조명도 너무 밝지 않고 적당해 안락한 느낌이 듭니다. 

 

수유실 안쪽에는 폭신한 의자, 수유쿠션, 그리고 짐을 둘 수 있는 작은 테이블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유독 밖에 나오면 아빠가 주는 맘마를 더 잘먹는 아가라 아빠가 젖병을 잡았는데요, 역시나 200ml 액상분유 한 병을 거의 다 먹어주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유아 휴게실

수유실 바깥쪽 한켠에 아기 키와 몸무게를 측정할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요, 영유아 건강검진을 한지 꽤 지나서 계속 궁금해하고 있었던 아기 키와 몸무게를 측정해보았습니다. 아기가 튼튼이로 잘 자라고 있다는 사실을 한 번 더 확인했습니다. 

 

슈 유실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기저귀 갈이대가 나옵니다.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와 기저귀 갈이대 4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세면대도 깨끗하게 정리되어있고, 기저귀 갈이대도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었습니다. 

 

 

서울스카이 방문을 위해 롯데월드타워에 도착하자마자 아기 수유를 하고 기저귀를 갈아주기 위해 2층 유아휴게실을 방문했는데요, 상당히 깔끔하고, 기대 이상으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어 편하게 아기를 케어해줄 수 있었습니다. 

 

아기가 생기기 전에는 수유실이 어디에 위치해있는지도 몰랐었는데요, 아기가 생기니 가장먼저 궁금해지는 곳이 유아휴게실, 수유실 되었습니다. 아기와 함께 롯데월드타워를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2층, 4층에 위치해있는 유아휴게실을 미리 찾아보고 방문하신다면 당황하지않고 수월하게 아기를 케어할 수 있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