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카페 배곧아띠, 배곧 전망좋은 카페, 배곧 신도시 노을이 예쁜 카페 배곧아띠, 배곧 가볼만한 카페

by 궁금한 사자 2021. 10. 14.
반응형

주말 오후 가까운 카페로 카페 나드리를 나갔습니다. 요즘은 둘 다 약 때문에 커피를 못 마시는 기간이라 전망, 해 질 녘 뷰가 좋은 카페를 찾았습니다. 해 질 녘 뷰 하면 바닷가, 가까운 바닷가를 지도에서 찾다가 그동안 한 번도 가볼 생각을 안 했던 배곧신도시를 찾게 되었습니다. 확 트인 바다 전망으로 지는 해를 보기 위해 시흥시 정왕동 배곧신도시에 있는 카페 배곧아띠를 방문했습니다. 

 

배곧아띠 위치 

 

배곧신도시에 위치한 배곧아띠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 4로 32-3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도를 보면 알 수 있겠지만 큰길 하나를 건너면 바다를 따라 길게 끝없이 공원이 형성되어있어 건물 3층인 배곧 아띠에서 전망을 바라보면 눈을 가리는 것 없이 탁 트인 바다와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주말 저녁이라 석양을 보러 온 사람들이 많은지 큰 길가에 끝없이 줄지어 임시 주차된 차들도 장관입니다. 

 

배곧아띠 주차 

배곧아띠 주차

배곧 아띠 주차는 위 지도상 빨갛게 표시된 건물 1층 뒤편에 주차 가능합니다. 여러 상가가 함께 쓰는 주차장이고, 공간이 그리 넓지 않다는 점이 아쉽긴 하지만 주말 저녁 방문했을 때 주차가 가능했던 것을 생각하면 주차가 가능할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만일 해당 주차장이 만차라면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신도시라 그런지 주변 공영주차장이 여러 개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배곧아띠 내부 

배곧아띠 내부

배곧 아띠는 직사각형 구조에 생각보다 넓어 테이블이 많습니다. 사진상 내부를 바라보는 구조로 사진을 찍어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데 실제로는 반대편에 넓은 창이 있어 뻥 뚫린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사진으로 확인하겠습니다. 

배곧아띠 내부

안에서 바깥을 바라보는 전경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창밖으로 가리는 것 하나 없이 탁 트인 사야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배곧아띠

개인적으로 커피를 마실 수가 없어 주문한 파인애플주스와 페퍼민트 차 그리고 크로플입니다. 크로플과 아이스크림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조합이고, 페퍼민트 차와 파인애플 주스 역시 무난하게 맛이 있었습니다. 

 

 

배곧아띠 창밖으로 찍은 사진 

배곧아띠 뷰

저희가 메뉴를 주문할 때 사장님이 딱 좋은 시간에 맞춰서 오셨다고 웃으면서 해준 말이 기억납니다. 인터넷으로 해 지는 시각을 검색하고 딱 15분 전쯤 도착해 빨간 태양이 반대편 건물 사이로 숨고, 주황색으로 물드는 하늘과 바다를 보고 왔습니다. 딱 창가 자리에 앉을 수 있어 위 사진과 같은 장면을 느긋하게 보고 있으니 괜히 행복하면서 쓸쓸한 기분도 들었답니다. 

 

배곧아띠 추천

해 질 녘 뷰를 보고 싶다면 해가 지는 시각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창가 자리를 미리 선점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해가 지기 시작하니 해지는 것을 보려는 커플들이 배곧 아띠로 많이들 입장했고, 창가 자리를 선점하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주말 저녁 너무 멀리는 가기 힘들고, 근교에서 바다와 석양을 보며 커피 한잔 하는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시흥 배곧신도시 배곧 아띠를 한번 방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